본문 바로가기

제철음식.제철푸드 소개

제주 유기농 친환경 무농약 레몬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달달한 제이에스입니다

 

 

 

 

 

오늘은 제주 레몬을 리뷰할 거예요

저도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레몬이 생산되는 것을 안 지 얼마 안 됐어요

제가 자주 하는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이

레몬 디톡스거든요 ㅎㅎㅎ

여자는 항상 관리해야죠 ㅎ

레몬 디톡스는 단지 살을 빼기 위해서 하는 게 아니에요

제가 주기적으로 레몬 디톡스를 하는 이유는 피부가 완전 아주 맑아지고 밝아져요

저도 처음엔 체중을 줄이기 위해 시작했었는데요

가끔 과식이나 밀가루 초콜릿 과자를 많이 먹을 때가 있거든요

근데 그럴 때면 속도 안 좋지만 컨디션이 너무 떨어지는 걸 느껴요

그래서 보통 주말 이틀 길면 3일 정도 해요

방법도 쉽고 준비물도 간단해요

먼저 레몬 디톡스를 위해서는 레몬과 메이플 시럽이 필요해요

저는 카엔 페퍼나 고춧가루는 생략해요

그래도 충분히 디톡스 효과는 있으니 걱정 마세요

저도 여러 가지 시중에 나와있는 완제품으로도 해보고

카엔 페퍼도 첨가해서 해봤지만

오히려 역하고 힘들었어요

집에서 직접 만들어하면 번거롭지만 맛이 일단 좋아서

일반 레몬주스보다 맛있어요 ㅎㅎㅎ

일단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ㅎ

물 2L 그리고 레몬즙 140ml , 메이플 시럽 140ml 

준비한 세 가지를 섞어 주시면 돼요

그럼 이걸 하루에 나눠서 드시면 끝

정말 간단하고 쉽죠 ㅎ

그럼 왜 제가 이걸 포스팅하느냐

레몬 여기서 제주 레몬이 포인트예요

레몬의 역할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비타민을 공급해 주는 건데요

저는 보통 지금까지 수입산 레몬으로 했어요

방부제 처리나 껍질이 찝찝해서 보통은 안에 과즙만 스쿼 시해서 만들었죠

근데 이제 신세계 국산 제주 레몬은 농약과 방부제 처리가 돼있지 않아 껍질째

믹서에 갈아줍니다

그래서 체에 바쳐서 즙을 가지고 디톡스를 하면 이건 제 디톡스 인생에 최고였어요

제주 레몬 맛은 산도가 높아 쓴맛이 조금 있지만 메이플 시럽이 달달하기 때문에

커버가 돼요

근데 보통 수입산 레몬은 140 정도 되려면 4개 정도 필요한데

제주 레몬은 2개면 오케이!

그리고 영양소도 성분도 믿을 수 있고 좋아서

주변에 많이 추천한답니다

만약 번거로우시면 제주 레몬을 스쿼시 하시고

남은 껍질을 채 썰어서 설탕 이난 꿀에 재워두시면 레몬청이 돼요

저는 평소 디톡스를 하지 않을 때도 제주 레몬을 즐겨 먹는데요

그렇게 만들어 놓은 청은 따뜻한 물에 레몬차나 탄산수에 레모네이드를 만들어서

먹으면 끝내줘요

가장 장점은 껍질을 안심하고 씹어 먹을 수가 있어요

레몬의 대부분의 영양소는 껍질에 있다고 해요

저의 조금의 인생 팁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을 면 좋겠어요

좋은 거 먹고 건강하게 우리 모두 파이팅해요!!!